오오오 한국이 한국의 진면목을 보여줬다! 오오오! 일상의 파란만장

독일은 진짜 미친 개한테 물린 격일 듯...

시합 직전까진...

메히코: 지금까지 미친 듯이 해왔지만 ㅋㅋㅋ 독일을 작살내고 어차피 톱이니까, 이번 경기에서 개판쳐도 되고, 개판치는 것이 16강 토너먼트 포지션을 잘 받는 것 아님? 한국 더럽게 못 하던데 당연히 독일이 이기겠지. 적당히 하자.

스웨덴: 우린 존나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. 존~~~~~나 열심히 해야할 것 같아.<===실제로 존나 열심히 뛰었다.

독일: ㅋㅋㅋ 한국은 이미 2패 어차피 떨어지는 유력 후보인데, 열심히 하지 않겠지. 1,2차전 보니까 완전 개판이었어. ㅋㅋㅋ 그냥 뭐 설렁설렁 스웨덴과 맥시코 경기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봐가면서 저쪽의 퍼포먼스에 따라서 시합 방식을 정하면서 하자.

...이러고 있었고...

전반전까진 독일이 그냥 방어 튼튼히 하는 식으로, 기껏해야 <한국 얘네들 1차전, 2차전과 달리 왜 열심히 뛰는거야?> 하는 의문을 갖고 있었을텐데...

전반 뛰고 들어오니 스웨덴이 메히코를 작살냄.

독일: 으아앜 스웨덴이 미쳤다. 이러다가 최악의 형태로 떨어지겠다.

...하고 후반전에 공격을 열심히 하기 시작했는데, 어째서인지 1,2차전에 수비 더럽게 못 해서 패널티 먹고 패배하던 애들이 열심히 뛰니까 공격이 안 먹히고, 공격하다보니 수비에 구멍이 나서 공격하려다가 역습 당해 역관광 크리~한국이 승리.

......................정말 열심히 뛰었어요. 한국 선수들...

한국의 진면목(?)을 보여줬습니다.

여기서 한국의 진면목이란...: 진짜 열심히 뛰어야 할 1차, 2차전에선 시합 중에 설렁설렁 걸어다니고 개판쳤지만, 이미 2패로 16강 진출 물 건너간 상황의 3차전에선 미친듯이 뛴다. 얻는 것이야 탈락했지만 잘 싸웠다 칭호 이외에 아무것도 없지만 죽도록 뛴다!!! 두둥!

대체 외국팀의 누가 1,2차 전에서 개판치던 조별 최약 2패 인증해버린 한국이 이렇게 미친듯이 뛸 것을 상상했을까?

어쨌건 열심히 뛴 한국 선수들이 참 대단했어요. 재밋는 경기(!?)를 봤습니다.

만약 독일한테 지고 한국에 돌아갔다면 무슨 소릴 들을까 얼마나 무서웠길래 이렇게 미칠듯이 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, 그 정도 실력을 가졌으면서 왜 1,2차 전에선 걸어다니고, 1차전에선 변변한 슛도 안 쏘고 엉성한 전략을 때려박으며 멍청한 짓을 했던 것인지 어메이징! 

역시 한국 국가 대표팀에게 가장 무서운 것은 진짜 아무것도 못 하고 돌아왔다간 무슨 소릴 할 지 모를 한국 국민이었던거얔~

(단순히 축구 만화의 주인공들처럼 한 시합 한 시합마다 성장했던 것일지도 모르겠닭크~)

어쨌건 게임 끝나고...

메히코: 널널히 한다고 했지만 대패 해버려서 이거 올라가지 못 할 것 같은데, 못 할 것 같은데...하고 마음 졸이고 있는데 우와 한국팀이 미친듯이 열심히 뛰어서 Gracias! Pero adios Coreia~~ㅋㅋㅋㅋㅋ Adios Alemania~~~ㅋㅋㅋㅋㅋ

스웨덴: 오오 우린 열심히 했다!!!<-진짜 열심히 한 것 같닭크~

독일: ......어...음...대체 왜 한국팀이 이렇게 열심히 뛴 거임? 이거 레알임? 한국 팀 1,2차 전에서 걸어다녀서 존나 우습게 봤는데, 우리한테만 열심히 뛰는 것은 대체 왜임? Was zum Teufel!?!?!?! .........아 젠장 뭐 인정. 잘 뛰었다. 그런데 당연히 한국 작살내고 올라갈 줄 알았는데 떨어진 것은 진짜 멘붕이다.

하긴 독일팀이 이전 같지 않았던 것은 멕시코 전에서 이미 보여줬기 때문에, 미끄러질 가능성이 있겠다고 생각은 했었다.

한국: ...일단 1,2차전 때 희대의 졸전을 벌였지만 독일전으로 탈잘싸(탈락했지만 잘 싸웠다) 칭호와 까방권을 획득했닭크~

...이런 느낌이네요.

한국의 진면목(............)에 휘말려든 독일은 대체 무슨 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한국 독일전은 참 잘 싸웠어요. 진짜 이렇게 "잘 뛸" 수 있는데 왜 1,2차전에서 "걸어다녔는지" 모르겠지만, 뭐...(어느 쪽이냐 하면 2002년 이후에 처음으로 이렇게 죽자 살자 뛰는 모습을 본 것 같다고...)

덧글

  • 존다리안 2018/06/28 18:10 # 답글

    그러게 말입니다. 진작에 그러지..,
  • 풍신 2018/06/28 18:52 #

    열심히 뛰어야 할 때는 안 뛰고, 이미 물건너 가니 열심히 뛰는 한국의 저력!?
  • Folly 2018/06/28 20:26 # 삭제 답글

    때는 늦었다 국대. 핫산만 못한것들...!
  • 풍신 2018/06/30 10:03 #

    소 잃고 외양간 고칠 때 열심히 망을 본다!
  • 2018/06/29 00:22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8/06/30 10:04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8/06/29 10:0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8/06/30 10:06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